하고 이산화탄소와 함께 배출되는 메탄
다른 지역에서 난 산불을 반영하고 이산화탄소와 함께 배출되는 메탄 등을 고려하면 영남권 산불로 인한온실가스배출량은 수백만t으로 추정된다.
공식 통계에 산불로 인한온실가스배출량이 포함되기 시작한 만큼 국가 탄소 저감 정책에도 차질.
북구는 가정의온실가스감축과 저탄소 생활문화 참여 확대를 위해 150세대 이상 공동주택의.
환경과학원 국립환경과학원(원장 금한승)은 한국환경한림원과 공동으로 4일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2025 자동차온실가스전 과정평가 국제 학술토론회’를 개최한다.
자동차온실가스전(全) 과정평가란 자동차에 사용한 원료 채취·가공부터 제조와.
부문별 감축 목표는 경종 9만2천t, 축산.
자동차온실가스전과정평가(LCA)는 차량에 사용된 원료의 채취부터.
롯데쇼핑 제공 롯데쇼핑이 기후변화에 대응하기 위해온실가스배출을 줄이는 국제적 노력에 동참하며 지속가능경영에 박차를 가한다고 27일 밝혔다.
롯데쇼핑은 지난 12일 국내 유통업계 최초로 ‘과학 기반 감축 목표 이니셔티브(Science Based.
업계 전문가들로 구성된 패널들이 토론을 하고 있다.
롯데쇼핑은 지난 12일 국내 유통업계.
SBTi로부터온실가스감축 목표 승인 태양광 설비, 공급망 관리 등 계획 수립 롯데쇼핑이 SBTi로부터온실가스감축 목표를 승인받았다고 발표했다.
시장(가운데)과 위원들이 기념촬영하는 모습.
/사진제공=안양시 안양시가 2050 탄소중립과 기후변화 대처를 위해 2030년까지온실가스배출량을 40% 감축하는 목표를 설정했다.
안양시는 지난 27일 '2050 탄소중립녹색성장위원회(이하 위원회) 제1차 심의회'를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