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멜락신 아이팔트 아이백 크림. 내돈내산. 환불 근황

Korea House Energy Assessor Association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확인하세요.

닥터 멜락신 아이팔트 아이백 크림. 내돈내산. 환불 근황

Pamela 0 4

​​안녕하세요중고거래사이트 크림 환불 크림 다들 아시죠?신테크 (신발 재테크) 하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저는 처음 이용해봐서대충 생각했다가아주 며칠동안 스트레스 받고호되게 당했습니다..여러분들은 절대 수수료 물지 말았으면 하는 마음에공유드려요!​​​사건의 시작​먼저 저는 약 40만원가의 신발을크림에 등록해놓고판매가 체결되어 제가 택배를 보내고, 운송장을 등록했어야 하는 상황인데까먹고 있다가 ㅜㅜ발송 마감 시간이 되었을 때 알람을 받고그때서야 운송장을 등록했습니다늦게 보내도 처리가 가능할 줄 알았어요​그러나 문의를 남겼을 때페널티가 크림 환불 발생한다는청천벽력같은 얘기를 듣고그때서야 급하게 찾아보았죠...이건 제가 판매 등록 할 때약관을 잘 읽어봤어야 하는데실수한 부분이죠.. 일단 크림 고객센터 전화는 거의 안 받는다고 보시면 되고문의를 남겨도 거의 반나절이 지나거나문의가능시간 이후에 답장이와서처리가 바로바로 되지 않습니다..​​1차 페널티 면제 신청​​네이버에 검색해보니여러 사례들로 크림 페널티를 받은 사례가 있고최초 1회는 페널티 면제된다는 얘기가 있어면제신청을 했습니다.​고객센터에서는 일단 페널티 결제를 한 후에면제신청에 크림 환불 대해 검토해보고환불해주겠다고 하더라구요그리고 생각보다 빠르게 환불처리가 되었어요!​​두 번째 실수근데 저는 크림에 있는 신발을저에게 다시 반송받지 않고다시 처리를 하고싶어서2번째 실수를 저질렀어요...​판매등록을 다시 하고또 그게 체결이 된 것이죠...저는 신발이 올 때 까지 기다렸어야 했던건데신발이 크림에 있으니 -&gt바로 접수 가능할 것이다너무 간단하게 생각했어요..​​​​크림 고객센터 답변이 너무 답답해서번호까지 달아서 질문했지만제가 원하는 답변은 들을 수 없었습니다.그저신발이 도착했을때매칭되는 거래가 크림 환불 없었으니당신의 잘못입니다끝처리되는건 하나도 없었어요.사후처리 절대 불가능한 곳입니다​​​​페널티 부과 사유​-검수센터 미도착-허위정보 입력-검수기준 악용-판매 체결 후 48시간 이내 발송정보 미입력-손상, 오염, 사용감 발견 시-등록 상품과 불일치-사이즈 불일치-기본 구성품 누락​운송장 번호 입력을 잘못하거나 (기한 내 수정가능)사이즈를 잘못 등록하거나실수로 다른 상품을 등록하거나등등 단순 실수여도 페널티가 발생하니진짜 여러번 확인하고 상품등록 하셔야해요​​내 신발은 어디에?​​신발이 크림에 도착해 있다는데크림에서는 '배송사를 통해 크림 환불 재전달 드린다'라는 기계적인답변 뿐이고​대한통운에서는 도착한 택배로 확인되며반송접수 된 것도 없고제 이름으로 접수된 택배도 없다​배송기사는 전화 안받고여러차례 전화하니 전화기 꺼버리더라구요?​마음같아서는 제가 직접 크림에 들고가고 싶었는데배송 마감 기한은 점점 다가오고신발은 어디있는지도 모르겠고진짜 답답해 죽는 줄 알았어요..​정말 수차례 전화하여크림 고객센터 전화연결도 되었지만상담사는 이용약관을 앞에 놓고읽는 느낌으로.. 계속 같은 말만 반복하더라구요문의 답변과 같은 내용이요...​​# 서울시 노원구에 사는 크림 환불 이 모(여)씨는 지난 11월 27일 크림을 중고거래 플랫폼으로 오해해 약 726만 원짜리 샤넬백을 판매 등록했다 취소하면서 제품가의 약 15%인 100만 원을 수수료로 부과 받았다. 이 씨는 크...​​고가의 제품이 많이 거래되는 곳인데수수료를 10~15% 로 책정하다보니문제가 되어 기사화도 이미 되어있더라구요.공정거래위원회도 리셀 플랫폼의 이런 불공정약관을예의주시하고 있다고 해요.​​2차 페널티 면제 신청그 사이 문의를 여러 차례 넣어서인지제 이름으로 크림 환불 택배 접수가 되었고영업시간이 아니어서 택배기사 및 관할센터로연결은 불가한 상태였습니다.배송비 지불할테니 도착지를 저희 집이 아닌 크림으로 변경하여크림 -&gt크림으로 배송해달라이것도 택배사에서는 안된다고 해서결국 운송장입력 기한이 마감되고택배는 그 날 저녁 저희 집으로 도착했구요...하 정말 타이밍이...​​-서비스 사용 미숙에 따른 조작 실수-택배사의 책임-고의성이 없음​위 특별 사유를 증명하면 예외적으로페널티 면제 또는 감경이 가능하다고 하여다시 문의를 넣어보았습니다.​​​​​고의성이 없다는 내용으로크림측에 두 크림 환불 차례 페널티 환불 요청을 했지만취소 요건에 부합하지 않는다는복붙 답변만이 돌아올 뿐다시 환불을 받을 수는 없었습니다..​요약​크림 페널티 면제: 최초 1회만 가능하다이렇게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이웃님들은 크림 거래 시이용 약관 반드시 정독하시고제품명, 사이즈 꼼꼼히 확인하시고운송장번호도 여러번 확인! 절대 틀리면 안되고제품에 조그만 스크레치도 없어야하고최대한 빨리 발송하셔서저처럼 페널티 지불하는 일 없도록조심 또 조심하세요​​​#크림페널티 #크림페널티면제 #크림페널티환불 #크림패널티#크림거래 #크림판매​

크림 환불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