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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 카지노솔루션업체 온라인 카지노 관련주 GAN 4분기 실적발표*블로그 GAN 관련글 미리보기 [10x] 온라인도박 관련주 GAN 2탄 소프트웨어 회사GAN Limited : 온라인 도박의 미래를 주도합니다....GAN은 2020년 4분기 및 전체 회계 결과를 보고합니다.* 여러 신규 고객 출시 및 제품 포트폴리오 확장 지원이 강력한 모멘텀을 지속했습니다.* Coolbet의 동급 최고의 B2B 스포츠북 엔진 통합은 미국에서 올해내 출시될 예정입니다.* 올해 강력한 출발로 2021년 매출 전망은 1억 달러 - 1억 5천만 달러입니다.GAN Limited(나스닥: GAN)는 인터넷 게임, 온라인 스포츠 베팅, 시뮬레이션 게임 산업의 서비스로서의 인터넷 게임 소프트웨어(SaaS)를 선도하는 업체로, 오늘 2020년 12월 31일에 종료된 4분기 및 연도에 대한 운영 및 재무 결과를 발표했습니다.2020 회계연도의 비즈니스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2020년에 중단된 기업 대 소비자(B2C) 관련 매출을 제외하고 연간 총 매출액은 17% 증가한 3520만 달러(약 37%)를 기록했습니다.연간 총 운영자 수익(GOR)은 전년 대비 73% 증가한 5억 4,500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리얼 머니 인터넷 게임(RMiG)은 2020년에 6% 증가한 2,560만 달러를 기록했으며, 2020년에 중단한 B2C 관련 매출을 제외하면 카지노솔루션업체 28%가 증가했습니다.시뮬레이션 게임(SIM)의 매출은 2020년에 66% 증가한 950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2개의 RMig 및 4개의 SIM 파트너를 포함하여 새로운 주 시장 없이 2020년에 6개의 신규 클라이언트 파트너십을 시작했습니다.획기적인 미시간주 Wynn Resorts 10년 거래와 처칠 다운스와의 다주 거래 등 7건의 신규 고객 거래를 확보했습니다. 이 모든 거래들은 다년간 반복되는 수익 기회를 제공합니다.Coolbet 인수를 통해 미래에 투자된 1억 6760만 달러의 자본 증자와 150명 이상의 정규직 직원을 추가해 미래의 성장을 지원합니다.Coolbet의 스포츠 베팅 기술 및 국제 B2C 운영의 통합으로 출시 기간 중 예정대로 진행됩니다.Seagate는 2021년 전체 매출액을 1억 달러에서 1억 5천만 달러로 예상하고 있으며, 1분기 매출액은 2천 5백만 달러입니다.GAN의 CEO인 Dermot Smurfit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2020년은 GAN에게 매우 성공적이고 기반을 다지는 해였습니다. NAT은 상위 제품군을 확장하고, 신규 고객 출시를 두 배로 늘리고,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수익을 지원할 수 있는 수많은 신규 고객과 계약을 체결했으며, 여러 새로운 컨텐츠 파트너십과 Coolbet의 중요한 인수를 통해 제품 포트폴리오를 완성했습니다. 2020년에는 연간 매출이 17% 카지노솔루션업체 증가했지만, 주요 반복 구성 요소인 미국 RMig 및 Simulated 제품은 각각 92%와 77%의 매출 증가를 보였습니다. 또한 인프라에 투자하여 4분기 중에 미국 GAAP으로 완전히 전환하여 미국에 상장 및 기반을 둔 공기업이 되기 위한 여정을 마쳤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GAN을 풀 서비스로 포지셔닝하는 Coolbet의 동급 최고의 스포츠북 엔진을 통해 제품 제공에 있어 중대한 필요성을 충족시켰습니다. 미국의 실제 머니 게임을 위한 B2B 솔루션이며, 일부 국제 시장에서 수직적으로 통합된 B2C 플레이어입니다.우리는 강력한 기반을 구축하고 긍정적인 비즈니스 모멘텀을 바탕으로 2021년에 진입했습니다. 2021년 1분기는 미시간 주에 여러 고객을 유치하면서 특히 강세를 보였는데, 이는 고객의 기대치를 모두 뛰어넘은 수치입니다. 또한 1분기 중 첫 번째 스포츠북 엔진 고객과 계약을 체결했으며, 새로운 스포츠북 오퍼링 및 관련 관리형 거래 서비스에 대해 현재와 미래의 고객들로부터 상당한 관심을 지속적으로 누리고 있습니다. Coolbet 팀과 기술의 통합은 예정대로 진행 중이며 B2B 스포츠북 기술 및 서비스의 연중 출시를 계속 예상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10년 동안 특허 카지노솔루션업체 받은 iBridge 통합 프레임워크의 최근 라이센스를 포함하여 보상 카드당 약 75달러의 가격으로 다수의 고객 이익을 통해 지적 재산을 추가로 검증했습니다. 본 계약은 리워드 카드당 가치를 위한 새로운 기준을 마련했으며, 2021년 이후부터는 이 전략적 자산을 더욱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보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올바른 전략, 매일매일 향상하는 업계 선도적인 플랫폼, 그리고 증가하는 반복적 수익 기반 모델을 지원하고 주주들의 장기적인 가치를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될 강력한 재무 상태를 갖추고 있습니다.2019년 대비 2020년 변화총 매출 3,520만 달러는 RMiG 비즈니스 대 비즈니스(B2B) 및 SIM 매출을 비롯한 반복적인 수익 지향 서비스의 증가로 인해 3,020만 달러에 비해 17% 증가했습니다. 2019년 450만 달러였던 B2C 수익은 2020년에 중단된 WinStar World Casino(B2C/WinStar Impact)와의 파트너십에 비해 2020년에 030만 달러가 인정되었습니다. 이러한 영향을 제외하고, 2020년에는 총 매출이 전년 대비 37% 증가했습니다.GOR은 2020 회계연도에 5억 4,520만 달러로 미국 iGaming의 273% 성장으로 인해 73% 증가했으며, 2020년 9월 1일 FanDuel 스포츠 마이그레이션과 2020년 프로 스포츠 캘린더에 대한 COVID-19의 카지노솔루션업체 영향으로 온라인 스포츠 베팅이 21% 감소하면서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RMiG 매출액은 2019년 2,420만 달러에 비해 6% 증가한 2,560만 달러를 기록했으며, 이는 신규 고객 출시 및 GOR 확장에 따른 것입니다. B2C/WinStar 영향을 제외하고 RMiG 매출은 전년 대비 28% 증가했습니다.SIM 수익은 570만 달러에 비해 66% 증가한 950만 달러를 기록했으며, 특히 Penn National은 RMiG가 아직 도착하지 않은 주에서 향후 법제 변경을 예상하고 있습니다.RMiG B2B 및 SIM 매출을 포함한 반복적인 수익 지향 서비스의 증가로 인해 1,800만 달러에 비해 2,170만 달러의 총 수익이 증가했습니다.순손실은 2200만 달러( 희석 주당 0.75달러)로, 희석 주당 순이익은 2.0만 달러( 희석 주당 0.09달러)로, 고객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한 신규 채용과 관련된 운영 비용 증가, 주식 기반 보상 및 관련 비용 증가, NAT과 관련하여 발생한 프로페셔널 서비스 증가 등에 따른 것입니다.ii-공모, 기업 인프라 및 확장 프로젝트(580만 달러), Coolbet 인수와 관련된 비용 및 트랜잭션 비용(100만 달러)을 제공합니다.조정 EBITDA 손실은 Coolbet 인수와 관련된 운영 비용 및 트랜잭션 비용 증가로 카지노솔루션업체 인해 전년도 조정 EBITDA 손실액 790만 달러에 비해 230만 달러였습니다.2020 회계연도의 운영 비용 및 비용(수입 비용 제외)은 4,120만 달러였던 2019 회계연도의 1,60만 달러였습니다. 이러한 증가는 주로 미국 상장 관련 비용, 고객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한 현 연도 채용 및 쿨베트 인수와 관련된 관리 비용 증가 때문입니다.현금 및 현금 등가액은 2019년 12월 31일의 1030만 달러와 비교하여 2020년 12월 31일의 1억 5,270만 달러였습니다. 현금 및 현금성자산의 증가는 2020년 5월에 마감된 회사의 미국 최초 공모에서 순현금 수익 5,740만 달러와 2021년 1월 초 쿨베트 인수를 완료하기 위해 실행된 회사의 후속 공모에서 받은 순현금 수익 9,940만 달러를 주로 반영합니다. 2019년 4/4분기 대비 2020년 4/4분기 변화총 매출 890만 달러는 앞서 언급한 B2C/WinStar 영향과 FanDuel 마이그레이션으로 인한 스포츠북 관련 RMiG 매출 감소로 인해 지난해 1070만 달러에 비해 17% 감소했으며, SIM의 강한 성장으로 인해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 B2C/WinStar 영향을 제외한 총 매출액은 2019년에 비해 43% 증가했습니다.1억 1,180만 달러의 GOR은 주로 미국 아이게임의 카지노솔루션업체 성장으로 인해 1억 1,208만 달러에 비해 9% 증가했으며, 팬듀엘 마이그레이션의 결과로 온라인 스포츠 베팅이 감소하면서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RMiG 매출 6.0만 달러는 B2C/WinStar의 영향으로 인한 930만 달러에 비해 36% 감소했습니다. B2C/WinStar 영향을 제외하면 RMiG 매출은 2019년 4분기에 비해 23% 증가했습니다.450만 달러의 총이익은 B2C/WinStar의 영향으로 인한 890만 달러에 비해 49% 감소했습니다.회사의 미국 상장 관련 비용, 쿨베트 인수, 2019년 4분기에 인정된 B2C/WinStar 매출 등 올해 운영비 증가로 인해 순이익 340만 달러에 비해 830만 달러의 순손실이 발생하였습니다.조정된 EBITDA 손실액은 전년도의 조정된 EBITDA 손실액 510만 달러에 비해 6.0만 달러입니다. 이러한 감소는 당해 연도의 운영 비용 증가와 B2C/WinStar 영향의 영향으로 인해 발생했습니다.운영 비용 및 비용(수입 비용 제외)은 5,90만 달러에 비해 1,280만 달러였습니다. 이러한 증가는 주로 고객 수요를 충족하기 위한 현 연도 채용과 쿨베트 인수 및 규제 요건 관련 비용 증가 때문입니다.2021년 전망입니다.본 회사는 2021년 전체 매출액이 1억 달러에서 1억 5천만 달러 사이, 2021년 1분기 매출액은 2400만 달러에서 2500만 달러 카지노솔루션업체 사이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Karen Flores, GAN의 CFO는 다음과 같이 결론을 내렸습니다.1분기는 모든 사업부에서 매우 강력한 출발을 보였습니다. 이는 2021년에도 강력한 성장을 뒷받침할 것이며, 강력한 유기적 성장과 쿨베트의 기여도를 포함하면 우리의 최고 실적은 거의 세 배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운영 레버리지를 활용하여 매년 더 높은 수익성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우리는 새로운 고객들을 계속 탑승시키고 기존 고객들과의 관계를 더욱 돈독히 할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으며, 2021년에 새로운 주들이 출범하여 우리의 성장 궤도를 더욱 뒷받침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한편, 우리는 B2B 오퍼링을 완성하기 위해 Coolbet의 통합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NAT은 강력한 재무 상태를 유지하고 있으며 다원적 성장 전략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추진할 차별화된 IP 포트폴리오 및 관리 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출처:businesswire_GAN Reports Fourth Quarter and Full Year 2020 Financial Results* 블로그 다른글 보러가기요약* 스킬즈 플랫폼에서 게임을 했는데 매우 중독성이 있습니다. 직접 경험하면서 배운 것을 공유합니다...[10x] OTT+스포츠배팅 푸보tv FuboTV 주식 주가요약* 향후 1년간의 매출액은 75% 카지노솔루션업체 Y/Y 증가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