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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ri 0 27

[뉴스] 카지노솔루션업체 온라인 카지노 관련주 GAN 4분기 실적발표*블로그 GAN 관련글 미리보기 [10x] 온라인도박 관련주 GAN 2탄 소프트웨어 회사GAN Limited : 온라인 도박의 미래를 주도합니다....GAN은 2020년 4분기 및 전체 회계 결과를 보고합니다.​* 여러 신규 고객 출시 및 제품 포트폴리오 확장 지원이 강력한 모멘텀을 지속했습니다.​* Coolbet의 동급 최고의 B2B 스포츠북 엔진 통합은 미국에서 올해내 출시될 예정입니다.​* 올해 강력한 출발로 2021년 매출 전망은 1억 달러 - 1억 5천만 달러입니다.​GAN Limited(나스닥: GAN)는 인터넷 게임, 온라인 스포츠 베팅, 시뮬레이션 게임 산업의 서비스로서의 인터넷 게임 소프트웨어(SaaS)를 선도하는 업체로, 오늘 2020년 12월 31일에 종료된 4분기 및 연도에 대한 운영 및 재무 결과를 발표했습니다.​2020 회계연도의 비즈니스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2020년에 중단된 기업 대 소비자(B2C) 관련 매출을 제외하고 연간 총 매출액은 17% 증가한 3520만 달러(약 37%)를 기록했습니다.​연간 총 운영자 수익(GOR)은 전년 대비 73% 증가한 5억 4,500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리얼 머니 인터넷 게임(RMiG)은 2020년에 6% 증가한 2,560만 달러를 기록했으며, 2020년에 중단한 B2C 관련 매출을 제외하면 카지노솔루션업체 28%가 증가했습니다.​시뮬레이션 게임(SIM)의 매출은 2020년에 66% 증가한 950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2개의 RMig 및 4개의 SIM 파트너를 포함하여 새로운 주 시장 없이 2020년에 6개의 신규 클라이언트 파트너십을 시작했습니다.​획기적인 미시간주 Wynn Resorts 10년 거래와 처칠 다운스와의 다주 거래 등 7건의 신규 고객 거래를 확보했습니다. 이 모든 거래들은 다년간 반복되는 수익 기회를 제공합니다.​Coolbet 인수를 통해 미래에 투자된 1억 6760만 달러의 자본 증자와 150명 이상의 정규직 직원을 추가해 미래의 성장을 지원합니다.​Coolbet의 스포츠 베팅 기술 및 국제 B2C 운영의 통합으로 출시 기간 중 예정대로 진행됩니다.​Seagate는 2021년 전체 매출액을 1억 달러에서 1억 5천만 달러로 예상하고 있으며, 1분기 매출액은 2천 5백만 달러입니다.​GAN의 CEO인 Dermot Smurfit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2020년은 GAN에게 매우 성공적이고 기반을 다지는 해였습니다. NAT은 상위 제품군을 확장하고, 신규 고객 출시를 두 배로 늘리고,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수익을 지원할 수 있는 수많은 신규 고객과 계약을 체결했으며, 여러 새로운 컨텐츠 파트너십과 Coolbet의 중요한 인수를 통해 제품 포트폴리오를 완성했습니다. 2020년에는 연간 매출이 17% 카지노솔루션업체 증가했지만, 주요 반복 구성 요소인 미국 RMig 및 Simulated 제품은 각각 92%와 77%의 매출 증가를 보였습니다. 또한 인프라에 투자하여 4분기 중에 미국 GAAP으로 완전히 전환하여 미국에 상장 및 기반을 둔 공기업이 되기 위한 여정을 마쳤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GAN을 풀 서비스로 포지셔닝하는 Coolbet의 동급 최고의 스포츠북 엔진을 통해 제품 제공에 있어 중대한 필요성을 충족시켰습니다. 미국의 실제 머니 게임을 위한 B2B 솔루션이며, 일부 국제 시장에서 수직적으로 통합된 B2C 플레이어입니다.​우리는 강력한 기반을 구축하고 긍정적인 비즈니스 모멘텀을 바탕으로 2021년에 진입했습니다. 2021년 1분기는 미시간 주에 여러 고객을 유치하면서 특히 강세를 보였는데, 이는 고객의 기대치를 모두 뛰어넘은 수치입니다. 또한 1분기 중 첫 번째 스포츠북 엔진 고객과 계약을 체결했으며, 새로운 스포츠북 오퍼링 및 관련 관리형 거래 서비스에 대해 현재와 미래의 고객들로부터 상당한 관심을 지속적으로 누리고 있습니다. Coolbet 팀과 기술의 통합은 예정대로 진행 중이며 B2B 스포츠북 기술 및 서비스의 연중 출시를 계속 예상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10년 동안 특허 카지노솔루션업체 받은 iBridge 통합 프레임워크의 최근 라이센스를 포함하여 보상 카드당 약 75달러의 가격으로 다수의 고객 이익을 통해 지적 재산을 추가로 검증했습니다. 본 계약은 리워드 카드당 가치를 위한 새로운 기준을 마련했으며, 2021년 이후부터는 이 전략적 자산을 더욱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보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올바른 전략, 매일매일 향상하는 업계 선도적인 플랫폼, 그리고 증가하는 반복적 수익 기반 모델을 지원하고 주주들의 장기적인 가치를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될 강력한 재무 상태를 갖추고 있습니다.​​2019년 대비 2020년 변화​총 매출 3,520만 달러는 RMiG 비즈니스 대 비즈니스(B2B) 및 SIM 매출을 비롯한 반복적인 수익 지향 서비스의 증가로 인해 3,020만 달러에 비해 17% 증가했습니다. 2019년 450만 달러였던 B2C 수익은 2020년에 중단된 WinStar World Casino(B2C/WinStar Impact)와의 파트너십에 비해 2020년에 030만 달러가 인정되었습니다. 이러한 영향을 제외하고, 2020년에는 총 매출이 전년 대비 37% 증가했습니다.​GOR은 2020 회계연도에 5억 4,520만 달러로 미국 iGaming의 273% 성장으로 인해 73% 증가했으며, 2020년 9월 1일 FanDuel 스포츠 마이그레이션과 2020년 프로 스포츠 캘린더에 대한 COVID-19의 카지노솔루션업체 영향으로 온라인 스포츠 베팅이 21% 감소하면서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RMiG 매출액은 2019년 2,420만 달러에 비해 6% 증가한 2,560만 달러를 기록했으며, 이는 신규 고객 출시 및 GOR 확장에 따른 것입니다. B2C/WinStar 영향을 제외하고 RMiG 매출은 전년 대비 28% 증가했습니다.​SIM 수익은 570만 달러에 비해 66% 증가한 950만 달러를 기록했으며, 특히 Penn National은 RMiG가 아직 도착하지 않은 주에서 향후 법제 변경을 예상하고 있습니다.​RMiG B2B 및 SIM 매출을 포함한 반복적인 수익 지향 서비스의 증가로 인해 1,800만 달러에 비해 2,170만 달러의 총 수익이 증가했습니다.​순손실은 2200만 달러( 희석 주당 0.75달러)로, 희석 주당 순이익은 2.0만 달러( 희석 주당 0.09달러)로, 고객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한 신규 채용과 관련된 운영 비용 증가, 주식 기반 보상 및 관련 비용 증가, NAT과 관련하여 발생한 프로페셔널 서비스 증가 등에 따른 것입니다.ii-공모, 기업 인프라 및 확장 프로젝트(580만 달러), Coolbet 인수와 관련된 비용 및 트랜잭션 비용(100만 달러)을 제공합니다.​조정 EBITDA 손실은 Coolbet 인수와 관련된 운영 비용 및 트랜잭션 비용 증가로 카지노솔루션업체 인해 전년도 조정 EBITDA 손실액 790만 달러에 비해 230만 달러였습니다.​2020 회계연도의 운영 비용 및 비용(수입 비용 제외)은 4,120만 달러였던 2019 회계연도의 1,60만 달러였습니다. 이러한 증가는 주로 미국 상장 관련 비용, 고객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한 현 연도 채용 및 쿨베트 인수와 관련된 관리 비용 증가 때문입니다.​현금 및 현금 등가액은 2019년 12월 31일의 1030만 달러와 비교하여 2020년 12월 31일의 1억 5,270만 달러였습니다. 현금 및 현금성자산의 증가는 2020년 5월에 마감된 회사의 미국 최초 공모에서 순현금 수익 5,740만 달러와 2021년 1월 초 쿨베트 인수를 완료하기 위해 실행된 회사의 후속 공모에서 받은 순현금 수익 9,940만 달러를 주로 반영합니다.​ 2019년 4/4분기 대비 2020년 4/4분기 변화​총 매출 890만 달러는 앞서 언급한 B2C/WinStar 영향과 FanDuel 마이그레이션으로 인한 스포츠북 관련 RMiG 매출 감소로 인해 지난해 1070만 달러에 비해 17% 감소했으며, SIM의 강한 성장으로 인해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 B2C/WinStar 영향을 제외한 총 매출액은 2019년에 비해 43% 증가했습니다.​1억 1,180만 달러의 GOR은 주로 미국 아이게임의 카지노솔루션업체 성장으로 인해 1억 1,208만 달러에 비해 9% 증가했으며, 팬듀엘 마이그레이션의 결과로 온라인 스포츠 베팅이 감소하면서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RMiG 매출 6.0만 달러는 B2C/WinStar의 영향으로 인한 930만 달러에 비해 36% 감소했습니다. B2C/WinStar 영향을 제외하면 RMiG 매출은 2019년 4분기에 비해 23% 증가했습니다.​450만 달러의 총이익은 B2C/WinStar의 영향으로 인한 890만 달러에 비해 49% 감소했습니다.​회사의 미국 상장 관련 비용, 쿨베트 인수, 2019년 4분기에 인정된 B2C/WinStar 매출 등 올해 운영비 증가로 인해 순이익 340만 달러에 비해 830만 달러의 순손실이 발생하였습니다.​조정된 EBITDA 손실액은 전년도의 조정된 EBITDA 손실액 510만 달러에 비해 6.0만 달러입니다. 이러한 감소는 당해 연도의 운영 비용 증가와 B2C/WinStar 영향의 영향으로 인해 발생했습니다.​운영 비용 및 비용(수입 비용 제외)은 5,90만 달러에 비해 1,280만 달러였습니다. 이러한 증가는 주로 고객 수요를 충족하기 위한 현 연도 채용과 쿨베트 인수 및 규제 요건 관련 비용 증가 때문입니다.​2021년 전망입니다.​본 회사는 2021년 전체 매출액이 1억 달러에서 1억 5천만 달러 사이, 2021년 1분기 매출액은 2400만 달러에서 2500만 달러 카지노솔루션업체 사이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Karen Flores, GAN의 CFO는 다음과 같이 결론을 내렸습니다.​1분기는 모든 사업부에서 매우 강력한 출발을 보였습니다. 이는 2021년에도 강력한 성장을 뒷받침할 것이며, 강력한 유기적 성장과 쿨베트의 기여도를 포함하면 우리의 최고 실적은 거의 세 배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운영 레버리지를 활용하여 매년 더 높은 수익성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우리는 새로운 고객들을 계속 탑승시키고 기존 고객들과의 관계를 더욱 돈독히 할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으며, 2021년에 새로운 주들이 출범하여 우리의 성장 궤도를 더욱 뒷받침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한편, 우리는 B2B 오퍼링을 완성하기 위해 Coolbet의 통합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NAT은 강력한 재무 상태를 유지하고 있으며 다원적 성장 전략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추진할 차별화된 IP 포트폴리오 및 관리 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출처:businesswire_GAN Reports Fourth Quarter and Full Year 2020 Financial Results​* 블로그 다른글 보러가기요약​* 스킬즈 플랫폼에서 게임을 했는데 매우 중독성이 있습니다. 직접 경험하면서 배운 것을 공유합니다...[10x] OTT+스포츠배팅 푸보tv FuboTV 주식 주가요약​* 향후 1년간의 매출액은 75% 카지노솔루션업체 Y/Y 증가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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